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를 없애고 싶은가? Read On

짱구는못말려점심 2020. 6. 16. 06:42


알레르기를 없애고 싶은가? Read On



당신이 이미 알레르기에 대해 많이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당신이 고통스럽거나 당신과 가까운 누군가가 알레르기를 다루며, 당신은 그들이 제기하는 문제를 매우 잘 알고 있다.


어떤 경우든 알레르기가 얼마나 귀찮은지 알 것이다.


이 글에는 알레르기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이 있다.




여러분은 전기 요금을 절약하기 위해 날씨가 아름다울 때마다 창문을 열고 싶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 신선한 공기가 알레르기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에어컨에 HEPA 필터를 사용하는 것은 실내 알레르겐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봄바람과 같은 것은 아니지만 깨끗한 공기를 들이마실 수 있도록 확실히 도와준다.




알레르기 테스트는 어떤 알레르겐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지 알아내는 좋은 방법이지만, 이러한 테스트는 그러한 알레르겐이 당신에게 얼마나 영향을 미칠지 결정하지 못한다.


예를 들어, 검정은 당신이 특정 종류의 포자에 알레르기가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때로는 알레르기 증상이 너무 경미하여 눈에 띄지 않고 아무런 불편함도 일으키지 않는다.




여러분의 몸 자체가 실제로 알레르기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이것이 사실일 수 있는 방법이다.


하루 종일, 공기 중의 꽃가루와 먼지가 여러분의 옷, 머리카락, 그리고 몸에 닿는다.


하루 일과가 끝나고 잠자리에 들면, 이러한 알레르겐들은 호흡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


자기 전에 샤워를 하거나 옷을 갈아입어야 한다.




어떤 종류의 기관지 알레르기를 치료하는 좋은 방법은 항상 몸이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충분한 양의 수분을 섭취하지 않는다면, 점막은 과도하게 건조해지거나 심지어 염증을 일으킬 수도 있다.


점막샘은 수분이 충분하지 않을 때 분해하기 어려운 분비물을 생성하여 기관지에 영향을 줄 것이다.




알레르기가 항상 여러분 안에서 같은 종류의 증상을 일으킨다면, 알레르겐을 피하는 대신 증상을 치료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눈이 건조하다면, 안약을 가지고 다녀라.


목구멍이 긁히는 고통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도 그렇다.




심지어 잘못된 항바이러스제라도 알레르기 악몽이 될 수 있다.


이런 제품에는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이 들어 있어 모공에 들어가면 발작과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경우가 많다.


이런 재료는 너와 피부에 해로울 수 있어.




현재 알러지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어떤 종류의 약이든 상관없이 반드시 의료전문가를 찾아가도록 해야 한다.


의사는 당신에게 약을 복용하는 적절한 방법을 지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이 당신이 복용하기에 적합한 약이라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화장실 청소해! 일반적으로 욕실은 곰팡이를 빻은 제로로, 매주 한 번씩 철저히 청소해야 한다.


물로 희석한 표백제를 사용하여 욕실 벽을 철저히 청소하십시오.


이는 곰팡이가 자라 알레르기의 증상을 증가시키는 것을 방지한다.




이제 위에서 기사를 읽었으니 알레르기를 다루는 방법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가져야 한다.


당신의 알레르기로 인한 고통의 시대는 완쾌되지 않은 채 끝나가고 있을 것이다.


일단 이 팁들을 사용한다면, 여러분은 구름 위에 앉아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