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울증과 싸우기 위해 할 수 있는 활동

짱구는못말려점심 2020. 6. 16. 01:41


우울증과 싸우기 위해 할 수 있는 활동



만약 여러분이 약간 우울해지기 시작했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그런 감정들을 바꿀 수 있을지 궁금해 할지도 모른다.


모든 사람이 독특하기 때문에 쉬운 답은 없다.


이러한 트리거에 대해 알아보고 가능한 한 빨리 제거하십시오.




항우울제는 당신의 기분 변화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적절한 약은 당신의 화학적 수준을 조절하고 정신을 고양시킬 수 있다.


어떤 것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결정하기 위해 의사와 다양한 종류의 항우울제를 상의하라.




매일 충분한 운동을 해야 한다.


매일 30분씩 운동을 하는 사람이 우울증 치료에 더 좋은 반응을 보인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사실, 운동은 때때로 많은 제약 항우울제만큼 강력하다.


조금만 더 멀리 주차하거나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선택하는 것은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큰 혜택을 줄 수 있다.




명상은 우울증을 이기는 좋은 방법이다.


명상에 대한 연구는 그것이 혈압을 낮출 뿐만 아니라 정말로 여러분의 기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무엇이 당신을 우울하게 하는지 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사물을 바꾸는 일을 해야 한다.


부정적인 생각이 당신을 우울하게 만들 때, 육체적인 무언가를 하기 시작하라.


나가서 운동 좀 해라.




넌 네가 미치지 않았다는 걸 알아야 해.


우울증은 정말 병이다.


우울증은 다른 질병처럼 다루어져야 한다.


네 몸은 너에게 뭔가 잘못되었다고 말하고 있어.


그것은 해결되지 않은 감정 문제일 수도 있고 당신의 뇌가 화학적 불균형을 겪고 있을 수도 있다.


우울증은 여러분의 몸이 압도되고 있고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방법이다.




당신은 임상적 우울증을 앓고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내일 기분이 나아질 거라고 생각하지 마.


이것은 일생 동안 오랫동안 상대하게 될 계속되는 싸움이 될 것이다.


자신의 상태에 맞게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어떤 일들에 대해 슬퍼하는 것은 당연하다; 이것이 항상 우울증으로 받아들여지는 것은 아니다.


치료사에게 말을 걸어 당신이 어떤 고통을 겪고 있는지 그가 진단해 줄 수 있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은 음악을 듣는 것이 그들의 사고방식을 진정시킨다는 것을 발견한다.


직접 만드는 것도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이것은 모든 형태의 예술에 적용된다.


왜냐하면 그것들과 함께 하는 것은 여러분이 힘든 시기를 다루는 법을 배우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우울증에 시달릴 때 감정과 감정을 글로 쓸 수 있는 저널을 사는 것은 좋은 구매다.


여러분의 깊은 생각과 걱정거리가 흘러 나오도록 하는 것은 여러분이 다른 주제에 대한 여러분의 감정을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기를 되돌아보는 것은 무엇이 가장 자주 우울증을 유발하는지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우울하면 취미를 가져라.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바쁘게 하고 여러분 자신에 대해 좋게 느낄 수 있는 이유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새집 짓기, 낡은 가구 손질하기, 일기 쓰기 등은 모두 다시 의욕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취미다.




한창 우울증을 겪고 있을 때 우울증을 겪고 일하는 것은 압도적으로 보일 수도 있다.


우울증을 극복하는 것은 힘들 수 있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분명히 가치가 있다.


우울증이 없다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려면 여기에 제시된 조언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