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식을 다룰 때 도움이 되는 조언

짱구는못말려점심 2020. 6. 16. 01:44


천식을 다룰 때 도움이 되는 조언



천식은 당신의 생활방식을 방해할 수 있고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따라서 천식 증상을 어떻게 조절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서 여러분에게 주어진 쉬운 묘기를 취함으로써, 여러분은 천식 증상을 줄이고 평범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간접흡연은 아이들에게 천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미 천식을 앓고 있다면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천식을 앓고 있는 아이들의 주된 문제 원인 중 하나는 사람들이 주변에서 담배를 피우기 때문이다.


당신의 아이들이 폐의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연기가 자욱한 환경에서 벗어나도록 노력하라.




세척제는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최소한으로 노출되도록 노력하십시오.


이 제품들의 화학 물질은 천식 발작을 일으키기 쉽다.


혹독한 청소부들에게 의존하지 말고 유기농 솔루션을 확인해 보십시오.


그것들은 몇 달러가 더 들 수도 있지만, 그 차이는 충분히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




천식을 앓는 사람이라면 담배연기를 멀리하라.


너도 담배를 피우지 마! 증기 또는 다른 화학 가스를 흡입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천식을 악화시킬 수 있고 멈추지 않을 수도 있다.


사람들이 담배를 피울 집이나 업소를 절대 방문하지 말고, 사람들이 담배를 피우기 시작하면 걸어 나가라.




지시에 따라 흡입기를 사용하십시오.


평화로운 장소를 찾아 제조사가 제공한 지침을 반드시 따르십시오.


흡입기를 사용하는 것은 안에 포함된 약이 폐로 가는 경우에만 도움이 된다는 것을 기억하라.


스프레이 버튼을 누르는 동안 입으로 숨을 들이마신다.


최소한 10초 동안 숨을 참으시오, 약효가 있는 안개가 폐를 채울 수 있도록.




천식이 있고 천식 치료를 위한 건강보험 적용이 부족하다면 사회복무요원과 대화하십시오.


천식 약을 제공하는 것은 질병을 다루는데 중요하며, 사회복지사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그 약을 제공하는 장소를 찾을 수 있다.




제습기는 천식 환자들을 위한 훌륭한 투자다.


여러분이 집에 가지고 있는 습도를 줄임으로써, 그것은 먼지 진드기를 줄일 것이고, 그리고 나서 여러분의 천식이 부풀어 오르는 것을 줄일 것이다.


공기는 제습기에 의해 습기를 빨아들여 건조하게 유지된다.




집에서 네 가지 이상의 화학 세정제를 사용하면 자녀가 천식 발작을 일으킬 위험이 증가한다.


자극적인 화학물질이 들어 있지 않은 유기농 세정제를 사용해 보십시오.




건강해 보이더라도 정기적으로 의사에게 가서 천식 검진을 받으십시오.


당신의 의료 제공자는 필요시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처방전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집이 축축하다면, 곰팡이와 곰팡이의 성장을 촉진시킬 수 있다.


곰팡이와 곰팡이는 천식 발작을 일으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집 안의 공기를 가능한 한 건조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겨울에는 난방기와 함께 제습기를 사용하고, 여름철에는 에어컨을 이용해 집 안의 공기 중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천식은 일반적으로 장기간에 걸쳐 발병하는 질환으로, 증상이 그다지 뚜렷하지 않다.


사람들은 심지어 천식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첫 번째 천식 발작으로 죽을 수도 있답니다! 따라서 기침이 오래 남거나 호흡곤란이 있는 경우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 천식을 예방하거나 치료할 수 있는 약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천식을 과소평가하거나, 적어도 그것이 불치병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여러분은 증상을 완화시키고 천식 발작의 근원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간단한 단계를 따르는 것만으로 얼마나 많은 차이를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