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익성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즐기는 방법

짱구는못말려점심 2020. 6. 16. 06:40


수익성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즐기는 방법



제휴 마케팅은 쉽고 비용 효율적인 것 같아 이용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


제휴 사업자를 위한 상품은 없다.


하지만 겉보기처럼 쉽지 않아 제휴 마케팅으로 먹고살려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나서면 홍보하고 싶은 서비스와 상품을 줄 수 있는 제휴사를 찾아야 한다.


여러 제휴 네트워크와 계약을 체결할 때 여러 수익 라인을 생성하십시오.


계열사에 대해 선별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은 오랫동안 함께 효과적이고 편안하게 일할 수 있다는 확신을 줄 것이다.




가능하면 여러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와 제휴하는 것이 좋다.


끊임없이 혁신하는 회사를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항상 당신의 커미션이 규칙적으로 흐르도록 홍보할 새로운 제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것이다.


유행하는 제품이나 히트한 기적을 제공하는 회사들은 당신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가장 효과적인 이메일 사본을 보관하여 새로운 고객을 유치해야 할 경우 쉽게 다시 발송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과거에 성과가 좋았던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다.




평판이 좋은 제휴사 공급업체 회사만 상대하십시오.


20% 이하의 수수료를 주는 제휴사와는 제품을 인수하지 마십시오.


좋은 계열사들은 좋은 노력이 더 높은 수수료를 받을 만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그들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게 할 것이다.




스포츠 전문점 등 특산품 매장을 운영하면 스포츠 용품을 구매하겠다는 생각으로 손님들이 찾아온다.


귀하가 판매하는 제품과 관련된 제휴 사이트에만 연결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링크들이 당신의 독자와 관련이 있다면 당신은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제휴사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가장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는 구글 애드처럼 유료 광고를 이용하기 시작해야 한다.


광고의 목표 키워드를 사용하여 고객을 당신의 사이트로 끌어들이십시오.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좋은 제휴 프로그램의 광고 혜택은 상황별 네트워크나 배너 광고와 같은 대안보다 우수하다.


귀하에게 적합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기 시작할 때, 추천 포상금의 수준, 디렉터리의 인기 및 탐색 용이성을 고려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을 성공시키려면 먼저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가 검색엔진과 함께 가능한 한 높은 순위를 매기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한다.


당신의 순위가 높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따를 것이고 당신은 더 많은 돈을 벌 것이다.




때때로, 판매업자는 그들이 판매하는 추적 시스템을 사용하게 하려고 할 것이다; 이것은 사기일 수도 있다.


사용 중인 추적 시스템이 올바른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메일링 리스트의 일부가 되고 싶어할 수 있도록 뉴스레터를 잘 만드세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사람들은 이메일을 받는 것을 즐겼다.


현재, 사람들은 이메일에 대해 매우 보호적이며 스팸에 대해 경각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뉴스레터 레이아웃과 배달은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에 두어 명의 파트너에게 의존하지 마십시오.


하나의 제품이나 시장이 항상 지속 가능하기를 바라는 대신 여러 다른 공급업체와 함께 참여하십시오.


다양한 계열사와 많은 상품으로 채워진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면 그 중 한 곳이 돈벌이를 중단하면 큰 소득 감소로부터 안전할 것이다.


한 번에 몇 개의 다양한 제품군을 처리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더 많은 제품을 찾아야 한다.




당신의 목표는 지속 가능한 수입을 만드는 것을 넘어서야 한다.


흔히 받는 것이 주는 것과 직접 일치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것을 매일 식탁에 올리는 것은 훈육을 필요로 하지만 잠재적인 보수는 높다.